차세대 화이트 iPod 터치의 전면 부품이 iFixYouri에 의해 유출되었습니다!!!!

아이폰에서만 화이트가 나오는게 아니고 아이팟 터치에서도 화이트 모델이 나오네요!!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네델란드 애플 블로그 AppleSpot은 애플이 3G 데이터 칩을 내장한 iPod 터치를 9월에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iPad WiFi + 3G 옵션과 비슷하게 사용자는 데이터 플랜과 함께 통신사에서 3G iPod 터치를 직접 구입할 수 있다.

따라서 이전 루머들이 전한 것처럼, 9월에는 Phone/ iPad/ iPod 터치가 모두 리프레시 될 수도 있다.

음...아이팟터치가 현재 청소년들이 많이 사용하고있는데 3G데이터칩이 붙여진다면 기기값이 올라갈것으로 생각됩니다...그럼 요즘 나오는 안드로이드진영의 MP3플레이어보다 메리트가 떨어질거같은데....과연 애플이 이런것까지 생각하고있을지!! 물론 와이파이버전도 나올것같지만요!


[소스] http://www.bgr.com/2011/07/08/apple-may-launch-3g-ipod-touch-in-september-rumor-claims/#utm_source=feedburner&utm_medium=twitter&utm_campaign=Feed%3A+TheBoyGeniusReport+%28BGR+%7C+Boy+Genius+Report%29&utm_content=Twitter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일단 사진갑니디!

우앙 머시따아




이거 적용시키는데만 6시간 ㅠㅠㅠ

아무리 아이팟폰 베테랑이라해도 이건 너무노가다 ㅠㅠㅠ

받으신분들 덧글좀요 ㅠㅠㅠㅠ

다운로드링크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망고조와 2010.11.15 08:01

    아 이거 하라는대로 보고 따라하긴 하지만 어려워요....갑자기 아이팟이 안전모드에서 나올 생각을 안하네요;;;
    계속 시도중이긴 합니다 ㄷㄷㄷ
    혹시 가르쳐주실 수 있나요?

  3. 예나옹옹 2010.12.02 01:54

    제가 찾았떤 거에요!!!!
    다운받기가 안보여요.ㅠㅠ
    제발..ㅋㅋㅋ

    포지도 적용가능한거죠??

  4. 오오오 2010.12.07 19:48

    선리플 후 다운 ~

    감사해요^^... 근데 이걸 제가 제대로 적용시킬 수나 있을런지..ㅠ

  5. 닝닝 2011.01.11 21:26

    찾던거에요 감사합니다^^ ㅋㅋ잘되었으면좋겠네요!

  6. 녹용 2011.01.26 03:31

    저..정말 적용해보고 싶은데 들어가보니까 다운링크가 막힌듯해요 혹시 혹시 혹시 파일 가지고 계신가요 ㅠㅠ....

  7. 전미선 2011.02.27 04:12

    저기혹시 파일을 받을수 있을까요 ㅠㅠㅠ? 정말 맘에 드는 테마라 ㅠ

  8. 아이 2011.04.06 19:11

    너무어렵네요
    정말하고싶은데 ㅜㅜㅜㅜㅜ

  9. 룰루랄라 2011.04.17 11:06

    적용하는법 좀 알려주시면 안되나요 ㅜㅡㅠ
    너무 어려워서요 ㅠㅡㅜ

  10. ㅁㄴㄻㄴㄹ 2011.06.30 16:06

    너무 어려워요 영어가 햇갈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해석좀 ㅠ

  11. 미친아이폰 2011.07.07 21:00

    이걸 정말하고 싶어서...10번이나 복원했는데 이때껏 실패 했었습니다... 적용법좀 부탁드립니다..ㅜㅜ

  12. 미친아이폰 2011.07.07 22:03

    파일이랑 적용법좀 부탁드려요...ㅜㅜ
    tkd6773959@nate.com..꼭 좀 부탁드립니다...

  13. w0ong 2011.07.09 22:21 신고

    헐 다운로드링크가 막혔군요...이걸 어디서 찾지

  14. wkj4360 2011.08.16 18:15

    이거 setup 열엿는데 글자가 깨져서 못알아보겠어요ㅜ.ㅜ

    어떻게 적용시키는지 알려주시면 안됄까요...?ㅜ재발...

    • w0ong 2011.08.16 18:16 신고

      엥 셋업이 깨져보이신다구요??....음 이거 기본 워드패드로 되있을텐데....메모장으로 한번 열어보세요!

    • w0ong 2011.08.16 18:19 신고

      적용법이 만만치 않아서요...

  15. wkj4360 2011.08.16 18:16

    적용법 꼭알려주세요....이테마 꼭하고싶던거라서

  16. wkj4360 2011.08.16 18:27

    메모장 Microsoft word viewer. 한글 다 열어봣지만 글자가깨지네요...ㅜ흑. 어떻하죠?

  17. wkj4360 2011.08.16 18:55

    메모장 한글 마이크로소프트워드뷰어 워드패드
    전부다 글자가 깨져서 나옵니다....ㅜ

  18. wkj4360 2011.08.16 18:55

    메모장 한글 마이크로소프트워드뷰어 워드패드
    전부다 글자가 깨져서 나옵니다....ㅜ

  19. wkj4360 2011.08.16 18:55

    메모장 한글 마이크로소프트워드뷰어 워드패드
    전부다 글자가 깨져서 나옵니다....ㅜ

  20. ㅇㅇ 2011.08.23 15:50

    감사합니다^^

  21. PINOKO 2011.11.02 14:11 신고

    와우 찾던거에여 ㅋㅋ 잘쓸게요~

또 베트남에서 유출됬군요...

애플하고 베트남하고 무슨 관계가있는건가?!!
카메라는 200만 화소랍니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1. 남윤성 2011.01.16 10:37

    이게 4새대?
    제가지금 4세대 쓰고있음
    근데 너므 다른데요.

+ Recent posts